럭키 드로우로 그로서리스토어K에 인파 몰려..'코엑스 들썩'

2023.04.28



꽃가루 휘날리는 4월 어느 날, 수상한 매대가 그로서리스토어K 앞에 나타났습니다. 얼핏 보면 과일가게 같기도 한데, 자세히 보니 행운의 대파 뽑기 이벤트 부스였습니다. 럭키 드로우 행사는 스토어 곳곳에 붙은 포스터로 인해 행사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행운의 대파는 과연 무엇일지, 어떤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지 저, 특파원 K가 생생한 현장을 전달드리기 위해 럭키 드로우 현장 취재에 나섰습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총 4일간, 오후 1시에 시작되었습니다. 행운의 대파를 뽑고 경품을 받아 가라는 말에 솔깃한 사람들이 곳곳에서 모여들어, 1시가 채 되기도 전에 행사장 앞은 인파로 붐볐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브랜드K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그로서리스토어K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행운의 대파를 봉투에서 하나 뽑아 그에 해당하는 넌센스 퀴즈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퀴즈의 답은 그로서리스토어K 시즌1에 참여한 16개 브랜드 중 하나였는데요. 퀴즈를 못 맞히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잠시, 직원분이 적극적으로 힌트를 주시는 덕분에 모두가 기분 좋게 경품을 받아 갈 수 있었습니다.





넌센스 퀴즈를 맞히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K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정답을 외친 후 정답에 해당하는 브랜드의 경품을 옆에서 받아 갈 수 있었는데요. 경품은 과자부터 음료, 소스 등 브랜드K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평소 접하기 힘든 제품들을 이번 기회를 통해서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스토어 앞에 길게 늘어선 줄에 준비된 경품은 금방 소진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로서리스토어K 매장에 들어가 전시된 브랜드K 제품을 둘러보았으며, 미션 참여까지 이어졌습니다.

오는 5월에는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 앞에서 브랜드데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럭키드로우 행사를 아쉽게 놓치신 분들이 있다면 브랜드데이에 맞춰 코엑스를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