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양 '태극'과 대한민국(Korea)을 뜻하는 'K',
국가대표 중소기업을 널리 알리기 위한 브랜딩 전략 'Brand'를 모태로 하여, 글로벌 역량이 높은 '우수 중소기업'을 의미합니다.

신뢰를 심어주는 블루 컬러를 통해 소비자가 인정하고 국가가 인증하는 브랜드K의 견고함을 반영했습니다.

세로쓰기(BRAND)와 가로쓰기(K)를 병행한 것은
경계 없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브랜드K로 안착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기본형
활용형

* 브랜드K 미인증 기업이 본 로고를 영리 목적으로 무단 사용할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